From
Send to

피죤, 웹사이트 개편.. 다양한 기기에 대한 접근성, 편의성 높여

Dec. 22, 2016 - 09:08 By 조주영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대대적인 웹사이트 개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서비스 구축과 기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대대적인 사이트 개편과 함께 피죤 메인 사이트를 브랜드사이트로 새롭게 오픈했다는 설명이다. 

새로워진 브랜드사이트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흰 바탕에 피죤의 대표 색상인 맑은 푸른색을 적용하여 투명하고 깨끗한 신념을 나타내었고 보다 젊고 트렌디함을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PC, 테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Responsive Web)’이라는 특징이 있으며, 특히 소비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디바이스가 스마트폰이라는 특징을 고려하여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이트를 구현함으로써 접근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죤 브랜드사이트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로 기존의 3가지 카테고리(홈케어/헬스케어/베이비케어)에서 6가지(섬유유연제/세탁세제/섬유탈취제/홈케어/퍼스널케어/유아제품)로 확장해 방문자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에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에는 각 제품 상세설명을 텍스트로만 소개했던 반면 개편된 브랜드사이트는 통일된 제품 상세페이지를 하나의 이미지와 아이콘으로 보여주어 보다 깔끔하고 눈에 확 들어올 수 있도록 개선했다.

각 제품의 소개 상세페이지마다 ‘쇼핑몰 바로 가기’ 기능을 추가하여 바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피죤 측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존 홈페이지 보다 세련되고 보기에도 좋으며 이용하기 쉬운 구성을 도입해 방문자의 접근성을 끌어올렸다”며 “보다 젊어진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피죤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