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일상 생활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은 우리 인체에 큰 영향을 미친다. 좋은 수면 습관을 가지는 것은 신체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다.
가누다 기능성 베개는 3년간 CJ홈쇼핑에서만 약 600억 원의 매출을 돌파하면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고밀도 메모리폼을 사용해 몸에 딱 맞는 편안함을 구축한 가누다 기능성 베개는 건강한 수면을 위한 편안함은 물론, 두개천골요법을 베개에 구조화하여 수면 중 자세교정에도 큰 효과를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누다는 목베개, 키즈베개와 함께 허리와 골반을 함께 지지해주는 허리서포트 제품 등 다양한 수요에 맞춰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런칭 초기부터 장영실과학기술전국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에게 호감을 얻어 온 가누다는 2012년 이래 매년 소비자 선호브랜드 1위를 수상하며 품질을 인정받았다.
가누다의 목표는 '모든 인류가 행복한 미래'다. 가누다는 사회 공헌에도 심혈을 기울여, 2년 가까이 매월 수도권 곳곳의 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하며 자선음악회를 개최하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면세점 등 고급 매장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정상급 연기자 소지섭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3년째 활동하고 있다. 2016년에는 “인생의 3분의 1은 수면이다!” 라는 타이틀로 지상파 TV CF를 진행하고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가누다는 전문 물리치료사가 직접 개발한 기능성 베개로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60만 명 이상 소비자의 선택을 받으며 사랑 받고 있다"며 " 더욱 뛰어난 제품뿐 아니라 진심을 담은 노력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본 기사는 코리아헤럴드 2016년 6월29일자 13면에 게재된 'The Best-loved Brands in Korea 2016' 특집기사([Best Brand] Kanuda health pillows not just for good sleep)의 번역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