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Send to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완전 훈남, 알고보니…”

Aug. 23, 2014 - 23:04 By 신용배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가 화제다.

‘슈퍼스타K6’ 참가가 재스퍼 조가 조하문의 아들로 밝혀져 관심을 모은 가운데, 과거 방송 당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슈퍼스타K6’ 첫 회에서는 서울 경기 전라 경상 등 각 지역별 예선전 현장이 방송됐다.

방송 말미 놀라운 조각 미남 재스퍼 조가 등장했다. 그는 홍콩배우를 연상시키는 완벽한 외모로 눈길을 모았다.

재스퍼 조는 자신에 대해 캐나다와 영국에서 유학생활을 한 아트디렉터라고 소개했다. 윤종신은 “우리가 아는 사람의 아들”이라고 재스퍼 조에 대한 힌트를 줬다.

심사위원들은 조씨 성을 고려해 “조덕배? 조용필? 조관우?” 등 추측을 내놓았지만, 이날 방송에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슈스케6’는 이날 방송에서 재스퍼 조의 정체를 공개하지 않았다.

방송 직후 재스퍼 조의 이름이 조태관이며, 가수 겸 목사 조하문의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재스퍼 조는 지난 2011년 조하문과 함께 한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재스퍼 조의 어머니 최지원 씨는 배우 최수종의 친누나로, 연예인의 끼가 한 몸에 모인 셈.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를 접한 누리꾼들은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완전 잘 생겼다”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다음 라운드도 기대되네” “조하문 아들 재스퍼 조, 벌써 팬들 생긴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