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실드에서 아스널에 패한 셰이크 만수르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구단주가 수비진 보강에 돈을 풀어 화제다.
영국 언론 데일리메일은 10일(현지시간) "맨시티가 중앙수비수 엘리퀴엠 망갈라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마누엘 페예그리니 맨시티 감독은 올 여름 빈센트 콤파니의 파트너를 찾고 있고 그 대상으로 망갈라를 지목한 것. 만수르 구단주의 자금을 등에 업은 맨시티는 망갈라 영입에 3200만 파운드(약 554억원)를 쓸 예정이다.
페예그리니 감독은 BT Sport와의 인터뷰에서 "맨시티는 강한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수비 영입은 우리는 더 강하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 만수르 구단주의 맨시티는 올 여름 페르난도, 카바예로, 바카리 사냐 등을 영입해 수비진을 보강했다. 이런 가운데 망갈라가 합류할 경우 더블 스쿼드를 보유하게 된다.
한편 개콘 '억수르' 코너명 변경에 이어 '무엄하다드'역을 맡은 개그맨 정해철의 이름이 결국 없어져 눈길을 끌었다.
개그맨 정해철은 8월1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억수르'에 중동갑부 송준근 아들로 등장했지만 '무엄하다드'란 원래 정해철의 역할명은 사라졌고 송준근은 그를 "사랑스러운 우리 아들"이라 불러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개콘' 측은 이슬람교 창시자 '무함마드'를 연상케 한다는 일각의 의견에 따라 이슬람교 존중 차원에서 '무엄하다드'란 명칭을 포기했다고 전해졌다
만수르 맨시티 수비수 망갈라 영입 억수르 무엄하다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만수르 맨시티 수비수 망갈라 영입 억수르 무엄하다드, 554억? 대단하다" "만수르 맨시티 수비수 망갈라 영입 억수르 무엄하다드, 역시 만수르" "만수르 맨시티 수비수 망갈라 영입 억수르 무엄하다드, 돈만 있으면 안되는것이 없구나" "만수르 맨시티 수비수 망갈라 영입 억수르 무엄하다드, 지금..만수르가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