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카마스튜디오는 오는 27일 결혼을 앞둔 박지성-김민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박지성은 슬림 라인의 숄카라가 돋보이는 블랙 실크 턱시도와 그의 레전드 등번호 7번이 레터링된 그레이체크 수트로 기본에 충실한 의상을 선택했다.
김민지는 청순하고 가녀린 모습을 돋보이게 하는 미니드레스를 입었다. 실크오간자 소재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야외 옥상 컷에서는 신부의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드레스는 핸드커팅한 프렌치 레이스의 소매와 전체 스커트의 캐스케이딩 커팅이 돋보이는 드레스를 선택했다.
5시간에 걸쳐 진행된 웨딩화보 촬영 내내 두 사람은 서로를 뚫어질 듯이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촬영을 준비한 카마조 작가는 "두 사람의 웨딩화보는 멋있는 화보이기 전에 두 사람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는 재미있고 다양한 데이트 이벤트를 열어주고 싶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지성 김민지 웨딩화보를 본 네티즌은 "박지성 김민지, 행복하세요" "박지성 김민지, 너무 부럽네요" "박지성, 정말 좋은가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 영문 뉴스>
Park Ji-sung wedding photos released
The wedding photos of retired soccer player Park Ji-sung and his soon-to-be wife Kim Min-ji were released on Wednesday.
Park and Kim will tie the knot in a private ceremony at the Sheraton Grande Walkerhill Hotel in Seoul on July 27.
Back in June, Kim, a former television broadcaster, was spotted on SBS variety show “Running Man,” cheering on Park as he played an away game in Indones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