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Send to

허경영 ‘SNL 코리아’ 카메오 출연, “엑소 날 따라했다”…깜짝

June 6, 2014 - 20:59 By 신용배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가 ‘SNL 코리아’에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6일 오전 tvN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는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주일 뿐. 내 눈을 바라봐. 넌 초능력 생기고”라는 글과 함께 허경영의 사진이 올라와 관심을 모았다.

‘SNL 코리아’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SNL 코리아 배우 류현경 편에 허경영과 지나가 카메오로 깜짝 출연한다”며 “라이브 무대에 서는 것은 아니며 사전 녹화를 마친 상태”라고 전했다.

앞서 허경영은 지난해 방송된 SBS E! ‘K-STAR news’에서 엑소에 대해 언급한 바 있어, SNL에서 이와 관련된 패러디를 하는 게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당시 허경영은 빛의 능력, 순간 이동, 물의 능력 등 멤버들의 초능력 콘셉트를 접한 후 “전부 내 흉내를 내는 것이고 나를 모방한 오마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허경영 SNL코리아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허경영 SNL코리아 출연, 잊을만 하면 한 번씩 나오시네”, “허경영 SNL코리아 출연, 이번에도 공중부양 보여주시려나”, “허경영 SNL코리아 출연, 선거엔 언제 나오시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경영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류현경 편은 오는 7일 밤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