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인터넷 커뮤니티 “레딧”에 익명의 사람들이 섹스에 관해 잘 말하지 않지만 느끼고 있는 내용을 솔직하게 공유해 화제다.
내용중에서는 ‘미셔너리 포지션 (정상체위)’으로 성관계를 가질 때 가슴이 맞닿는 곳에서 소리가 난다’를 비롯해 다양한 의견이 올라와있다.
(123rf)
- 섹스가 끝난 후 축축하고 더러워진 시트 위에서 샤워나 시트를 바꾸는 것도 없이 지쳐 잠들어 버릴 때가 있다. (GoldNBones)
- 섹스는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섹시하고 아름답지만은 않다. 실수나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이를테면 한 명에겐 정말 기분 좋은 체위가 다른 한 명에겐 아무런 느낌도 없거나, 다리가 저리거나, 머리를 부딪치거나, 멍하게 침을 흘리게 되거나, 하던 중 빠져 나오게 된다는 둥 영화에서처럼 완벽하지 않은 게 섹스다. (LtJimmyRay)
- 내가 만나봤던 “매력적인” 남자들은 침대에서 별로였다. 이 남자들은 자신과 섹스를 하는 걸 특권으로 여기라는 듯이 굴었다. 내 경험 상 침대에서 최고인 남자들은 이전에 진지한 연애를 해 본 사람들이다. 이런 남자들은 여자가 행복하고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는지에 신경 쓴다. (AllThingsWildAndFree)
- 함께 절정에 오르는 건 굉장히 드문 일이다. 경험이 적은 커플이라면 한 쪽만 사정한 이후 다른 한 쪽은 성적으로 답답해 할지도 모른다. (Best_Zyra_LAN)
(hk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