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방문위, KSF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맞이 초청 이벤트

By 조주영
Published : Oct. 28, 2016 - 15:49
(재)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 박삼구)는 2016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의 외국인특별할인기간(10.1~10.31)을 맞아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지난 10월 13일(목)부터 20일(목)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어권별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웨이보를 통해 제7회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대한민국의 대표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시상식 관람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는 총 7,191명이 응모했으며, 이 중 1등 1명(중국), 2등 1명(필리핀), 3등 2명(대만, 싱가포르)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자로 선정됐다. 

(재)한국방문위원회가 코리아세일페스타를 기념해 진행한 외국인 초청 이벤트에서 1등으로 당첨된 톈징이씨가 동대문 소재 이벤트 센터를 방문했다.


이벤트 1등 당첨자 톈징이씨(중국)는 지난 27일(목),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VIP좌석을 포함하여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받았다.
 
또한 2등, 3등 당첨자들에게도 대중문화예술상 입장권 및 기타 혜택이 주어졌다. 

1등 당첨자 톈징이씨는 “한국에는 쇼핑을 하러 자주 방문하며, 한국 드라마와 K팝의 열렬한 팬이다. 마침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할 기회를 얻고, 한류 드라마 주인공들과 방탄소년단, 샤이니의 공연을 눈앞에서 보게 되어 영광스럽다”는 초청 이벤트 당첨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당첨자들은 동대문에 위치한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센터를 방문하여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동안 매주 진행하는 스페셜 테마위크(Special Theme Week) 먹거리 주간(Must-Eat Week)에 참여하여, 떡볶이, 호떡, 비빔밥 등과 같은 한국의 대표적인 인기 음식을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은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기념 외국인 초청 이벤트는 쇼핑, 관광뿐만이 아닌 K팝, K드라마 등 한국 대중문화까지 아우르는 한국 관광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대중문화를 사랑하는 외국인들에게 한류스타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고,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기간 동안 한국을 다시 찾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