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d : Aug. 23, 2016 - 10:05
메이카 육상 3연속 3관왕인 우사인 볼트(Usain Bolt,30)가 약혼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에 20살 제이디 두아르테 (Jady Duarte, 20)와 침대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찍힌 사진과, 같은 밤 나이트클럽에서 다른 여성과 신체 접촉하며 춤 추는 영상이 유포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제이디 두아르테SNS)
(제이디 두아르테SNS)
영국 신문사 데일리메일에 의하면 제이디 두아르테는 본인의 SNS에 본인과 우사인 볼트가 침대에서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렸다.
제이디 두아르테는 리우데자네이루에서 마약 밀매와 폭력으로 제일 악명이 높다는 더글라스 도나토 페레이라 (Douglas Donato Pereira) 라는 마피아의 과부라고 영국 언론 인터네셔널비즈니스타임즈가 보도했다. “디나 테러”로도 알려진 이 마피아는 올해 3월 경찰과의 총격에서 사망했다.
제이디 두아트레와 우사인 볼트는 21일인 우사인 볼트의 생일에 클럽에서 만났다. 우사인 볼트가 그녀를 먼저 접근했고, 그녀는 우사인 볼트가 누구인지 잘 몰랐다고 현지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또한 우사인 볼트는 같은 날 밤 한 다른 여성과 나이트클럽에서 신체를 접촉하며 춤을 추고 있는 영상이 유포되었다. 우사인 볼트는 8월 21일 자기 생일을 맞아 리오에 있는 한 나이트클럽에 갔었는데 이 때 찍힌 영상이다.
우사인 볼트는 유명 모델 케시 베넷 (Kasi Bennett)과 2년 넘게 교제 중이며, 우사인 볼트의 가족은 영국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우사인 볼트가 리우에서 돌아오면 곧 케시 제넷과 약혼할 것이라고 밝힌 적이 있었다.
케시 베넷 (케시 베넷 인스타그램)
“(케시 베넷) 만난 적 있는데 정말 좋은 분이다. 우사인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우사인 볼트의 누나가 말했다.
(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