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국대, 2017학년도 대비 하계 DREAM 교사연수 실시

By 조주영
Published : July 14, 2016 - 10:42
동국대(총장 한태식)가 고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동국대 입학처(처장 강삼모)는 오는 27일(수) 오전 9시 30분 동국대 서울캠퍼스 혜화관 2층 고순청세미나실에서 「2017학년도 대비 하계 DREAM 교사연수」를 실시한다고 14일(목) 밝혔다. 


강삼모 동국대 입학처장은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정보 제공 및 동국대 입학전형의 신뢰성을 제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고교-대학 간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2017학년도 동국대 입학전형 안내, 2016학년도 전형관련 연구 성과 및 학생부종합전형 평가요소 분석, 고교 현장에서 보는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특강, 모의 서류평가 등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모의 서류평가는 35명을 정원으로 인문과 자연 각각 2개씩 총 4개로 반을 나눠 140명의 교사들에게 실질적인 서류평가의 기회를 제공한다. 평가는 계열별 학교생활기록부 및 자기소개서 평가, 조별 토론, 총평 순으로 진행된다. 교사들의 평가이해도 제고 및 진학지도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프로그램은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https://ipsi.dongguk.edu)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40명을 선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국대는 DREAM 교사연수 프로그램을 하계와 동계에 각 1회씩 실시한다. 올해 동계연수는 입학전형이 종료된 후 진행될 예정이다.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