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3일 대전 강연 성료

By 조주영
Published : April 25, 2016 - 10:46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달 초 부산 강연에 이어 23일 토요일 대전 강연을 시작하며 본격적으로 전국의 회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그간 세계로TV의 강연은 서울 공덕동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었으며, 그 동안 지방 출신 회원들로부터 꾸준히 지방 강연에 대한 요청이 있어 왔다.

대전시 유성구에 위치한 인터시티호텔 5층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된 이번 강연에서는 31년 간의 주식투자 경력을 총망라한 신가치투자를 통해 혼란스러운 시장 상황 속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열띤 분석이 이어졌다.


한편, 강연에 참여한 한 회원은 “주식시장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다. 신가치투자는 미래의 가치를 보고 새로운 시대상황에 맞는 종목을 추천해 편안한 마음으로 주식을 할 수 있다. 언론에서는 이제 100세 시대가 온다고 말한다. 100세 시대를 맞이하기 위해서는 건강뿐만 아니라 부를 갖출 수 있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세계로TV는 31년간의 주식투자 경력을 응집한 '신가치투자'를 강조하고 있다. 신가치투자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해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방식으로 차별화에 나섰다.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