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웨이항공의 스마트 여행 서비스 '옆좌석 구매 / 최저가항공권 조회'

By 조주영
Published : Feb. 18, 2016 - 09:23
   티웨이항공이 고객들의 스마트한 선택을 돕는 서비스를 내놓았다. 

   우선 티웨이항공은 15일(월)부터 탑승 수속 시 옆 자리가 비어있을 경우 저렴한 가격으로 그 좌석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옆 좌석 구매 서비스'를 시행했다.

   2명이 함께 여행할 경우 비어있는 나머지 1개의 좌석을 구매하면 둘만의 보다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정이 될 수 있다. 

   유아를 동반한 승객이라면 일반 운임보다 저렴하게 유아의 좌석을 마련해 줄 수도 있다. 

   좌석 1개 기준으로 일본과 중국의 단거리 노선은 1만 5천원, 대만과 중국 노선은 2만 5천원, 방콕 등 나머지 노선은 3만 5천원이다. 


   '옆 좌석 구매 서비스'는 출발 당일 공항에서 국제선 탑승 수속 시에 가능하며, 최대 2개 좌석까지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저가 항공권 조회' 메뉴를 홈페이지에 추가했다. 발권을 준비할 때 고객들이 가고자 하는 노선의 최저가 현황을 하계 스케줄(10월)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그래프와 달력 형태로 정리된 해당 노선의 최저가는 여정을 짤 때 더욱 저렴한 항공권을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욱 스마트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하고 알찬 기능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