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곽정은, 장기하 침대 발언에 시청자들 폭발…왜?

By 신용배
Published : Nov. 5, 2014 - 20:24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방송에서 한 19금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4일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는 가수 장기하와 로이킴, 윤도현,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출연했다.

곽정은은 “옆에 앉아 있는 장기하는 처음엔 다가가기 힘들 것 같았다. 하지만 라디오를 통해 몇 번 만나보니 먼저 다가가기에 적절한 남자인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곽정은은 이어 “장기하는 가만히 앉아 있을 때 묵묵부답으로 말 수도 적어 보이는데 노래만 시작하면 몸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있다”고 호감을 드러낸 뒤 “‘이 남자는 침대에서 어떨까?’ 상상을 불러일으킨다”고 19금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장기하와 로이킴 등 출연진들은 아무 대답도 못한 채 얼굴만 붉혔다.

곽정은의 발언에 ‘매직아이’ 시청자게시판은 시청자들의 성토장이 됐다. ‘성희롱 발언을 사과하라’는 게 주된 내용이다.

시청자들은 “곽정은 씨 발언 충격적이네요” “곽정은씨 성희롱 발언 사과하세요” “어떻게 저런 발언을 편집 없이 내보내는지?” “곽정은씨 바꿔서 생각해보세요. 남자칼럼니스트가 여자 게스트에게 저런 발언을 했다면?” 등 불쾌감을 토로하며 제작진의 사과를 촉구했다.

이에 대해 아직 ‘매직아이’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내지 않고 있는 상태다.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