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의 선공개곡 ‘내가 네게(Whisper)’가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13일 소녀시대-태티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에는 태티서의 티저가 공개됐다.
태티서는 앞서 이날 0시에 선공개곡 ‘내가 네게(Whisper)’을 공개하며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태티서의 ‘내가 네게’는 이날 벅스를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의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내가 네게’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태연, 티파니, 서현의 보다 성숙해진 보컬을 만날 수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새 미니앨범 ‘할라(Holler)’는 오는 16일 온라인에서, 18일 음반 발매되며, 같은 날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태티서 ‘내가 네게’ 공개에 누리꾼들은 “태티서 ‘내가 네게’, 여신 강림이네” “태티서 ‘내가 네게’, 흥해라” “태티서 ‘내가 네게’,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