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렛미인’ 박동희 ·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이태임 기죽이는 비주얼 ‘대박’
최근 ‘렛미인’ 박동희의 모델 비주얼과 ‘미친유럽 예뻐질지도’ 이태임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화제인 가운데 ‘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이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한고은은 12일 오후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로맨스의 일주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팬들의 시선 때문에 공개 연애는 꿈도 못 꾸고 대중의 선입견 때문에 진정한 사랑 찾기는 어렵기만 하다는 대한민국의 연인 없는 여배우들을 위한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한고은과 조여정이 이탈리아로 떠나 일주일간 촬영을 가졌다.
이날 한고은은 제작발표회에서 “나이가 들면서 가슴 뛰는 일이 드물다. 힘들어진다. 생각도 많아진다”면서 “그런데 이번 이탈리아 여행은 그 모든 것들을 살짝 내려놓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조여정 역시 “로맨스가 중요하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만나고 교제한 것보다, 설레고 사랑 받은 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전했다.
조여정과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일주일간 한국 여자들의 꿈꾸는 낯선 해외 여행지 이탈리아에서 영화 같은 만남, 꿈같은 데이트를 그릴 예정이다. 12일 오후 6시 첫 방송.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