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블로그에 결혼식 사진을 올렸던 이효리가 블로그의 대한 심경을 전해 화제다.
18일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많은 분들의 의견 잘 들었다. 다들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본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효리는 블로그를 통해 근황을 공개하고 소소한 심경을 전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그녀의 포스트는 많은 화제를 뿌리며 인기를 모았다.
지난 14일부터 공개한 이효리의 결혼식 사진은 결혼식 준비부터 뒤풀이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겨 공개되자마자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이효리는 자신의 블로그에 게재했던 결혼식 사진들을 삭제하고, 블로그 운영을 재고하겠다는 심경을 전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갑자기 블로그 운영을 재고한다는 이유가 궁금하네”,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소소하게 블로그 하고 싶다는데 왜 다들 그래”,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얼마나 힘들었으면”,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지나친 팬들 때문에 문제네”, “이효리 블로그 결혼식 사진, 이효리도 힘들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수 이효리는 동료가수 이상순과 지난해 9월 1일 제주도에 마련한 자신의 집에서 가족과 친구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Lee Hyori belatedly unveils wedding photos
K-pop diva Lee Hyori belatedly unveiled her wedding photos on her blog on Tuesday.
Under the title “My Wedding,” Lee posted a number of photos showing what her wedding was like. The photos ranged from her makeup time to the end of the ceremony.
Lee and her husband held a closed wedding ceremony in 2013 at their new home on Jejudo Island.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