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솔로 컴백곡 '빨개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아는 18일 오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음반 ‘에이토크(A TALK)’의 타이틀곡 ‘빨개요’의 티저이미지를 공개했다.
'아이스크림' 이후 1년 9개월만에 솔로 컴백을 앞둔 현아는 백옥 같은 피부의 현아는 순수한 느낌과 도발적인 섹시함을 한꺼번에 발산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오는 28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Red’ 콘셉트에서 착안한 발랄하고 재치있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이다. ‘빨개요’는 현아의 건강한 섹시미를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으로 신진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콤비가 빚어낸 위트넘치는 멜로디에 현아의 독특한 매력이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현아는 최초로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이번 음반 작업 전과정을 공개하는 한편, 일상적인 모습과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앞서 기대감을 고조할 예정이다. 현아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현아의 프리먼스(FreeMonth)’는 오는 21일 SBS MTV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현아는 오는 25일 방송 무대를 시작으로 ‘빨개요’의 활동을 시작한다.
현아 빨개요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현아 빨개요 티저, 현아 섹시함 최고", "현아 빨개요 티저,빨리 보고싶다" "현아 빨개요 티저, 현아 대박", '현아 빨개요 티저, 볼륨감 최고", '현아 빨개요 티저, 섹시함의 대명사"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HyunA unveils teaser photo of new album
4Minute member HyunA unveiled Thursday a teaser photo of her upcoming solo album.
HyunA will lure in fans with new song, “It’s red.” The song and choreography will show a more mature sexy performance, her agency said.
The song will be released on July 28.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