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상호 기자, 타사 기자에게 욕설 왜?

By 신용배
Published : April 25, 2014 - 20:40

▲사진=팩트 TV







이상호 기자가 연합뉴스 기자의 기사를 보고 욕설을 날려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고발뉴스와 팩트TV는 지난 24일 세월호 사고 실종자 가족들과 이주영 해양수산부 장관의 대화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했다.


이날 이상호 기자는 갑자기 현장에 있던 연합뉴스 기자에게 “연합뉴스 기자 개XX야. 너 내 후배였으면 죽었어”라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상호 기자는 연합뉴스의 ‘물살 거세지기 전에…사상 최대 규모 수색 총력’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보고 “뭐가 사상최대 작전이냐”며 분노했다.

앞서 연합뉴스는 “세월호 참사가 발행한 지 9일째인 24일 민·관·군 합동구조팀은 바다 위와 수중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수색 작업을 벌였다. 구조대원 726명이 동원됐고, 함전 261척, 항공기 35대 등 장비가 집중 투입됐다”고 보도했다.

이상호 연합뉴스 기자에 욕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이상호 연합뉴스 기자에 왜 그런거지” “이상호 기자 연합뉴스 기자에 쓴소리 했네” “이상호 기자 연합뉴스에 돌직구 날렸다” “이상호 기자 연합뉴스 기자에 욕은 좀 심한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