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에릭 나혜미 열애설, 띠동갑 나이 차이 극복

By 신용배
Published : April 9, 2014 - 13:25

 


신화의 에릭(본명 문정혁·35)이 배우 나혜미(23)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9일 연합뉴스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에릭과 나혜미가 띠동갑 연인으로, 신화 팬들 사이에선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라고 전했다.

한 가요계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달에는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나혜미가 직접 찾아와 응원을 하는 등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이미 포털사이트에는 ‘에릭’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나혜미’가 나올 정도로 두 사람의 관계는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에릭 나혜미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드디어 공개됐네", "에릭 나혜미 열애, 띠동갑이라니 깜짝", "에릭 나혜미 열애, 나혜미 누군가 했더니 예전에 하이킥에 나왔던 그 배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에서 여주인공의 어린 시절 역으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박현우(백성현 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