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가 샤이니 키의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2’ 출연 소식에 ‘쿨’한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5일 오후 MBC 에브리원과 MBC 뮤직에서는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2’가 첫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처음 만나는 김희철-곽설부 커플과, 키-야기 아리사 커플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최근 녹화에서 야기 아리사는 키의 첫인상에 대해 “무척 반짝반짝 했다”면서 호감을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또 두 사람은 사전 예고 없이 만난 자리임에도 각각 마카롱과 직접 구운 케이크를 선물로 준비하는 정성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키는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소개팅을 한 바 있는 에이핑크의 정은지에 대한 이야기도 털어놨다. 정은지는 키가 ‘우결-세계판2’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쿨하게 “잘가라”고 했다는 후문이다.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출연 반응에 누리꾼들은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출연 반응, 완전 쿨하네”,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질투 안 날까? 두 사람 소개팅 잘 어울렸는데”, “정은지 키 우결 세계판 출연 소식 반응, 빵 터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결-세계판2’는 5일 오후 10시, MBC 에브리원과 MBC뮤직을 통해 첫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