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어벤져스2’ 출연 수현 출국 - 미국배우들과 경쟁한다

By 신용배
Published : March 11, 2014 - 13:31

 


‘어벤져스2’에 출연하는 한국 배우 수현이 미국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이날 인천공항을 통해서 출국했다.

10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캐스팅된 수현은 트위터에 “필승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짧은 글로 출국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수현은 미국 LA에서 열리는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 글로벌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OSEN)

이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프리미어 레드카펫 참석은 ‘어벤져스2’에 출연이 확정된 수현의 첫 번째 공식 일정이다. 이는 수현이 마블의 세계에 입성한 것을 전세계 영화팬들에게 알리기 위한 것이다. 수현은 캡틴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 아이언맨 역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역 크리스 헴스워스, 블랙 위도우 역 스칼렛 요한슨 등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다.

한편 지난 5일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수현이 마블 스튜디오의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캐스팅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수현은 오는 4월 예정돼 있는 한국 촬영에 참여할 예정이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출국, 한국 여배우가 출연하다니 감격” “어벤져스2 수현 출국, 비율 장난 아니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과연 어떤 역할일지 궁금하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일부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수현 출국 패션 멋지다” “‘어벤져스2’ 수현 출국 응원할께요” “‘어벤져스2’ 수현 출국 한국 알리고 돌아오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More articles by this writerBack to List